전체메뉴 닫기

전체 카테고리

금속노조 윤장혁 위원장은 답하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투쟁하는 금속노조!
노동중심 산업전환, 노정교섭 쟁취!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금속노조 윤장혁 위원장은 답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정로 작성일22-08-26 13:00 조회2,850회

본문

지난 2022년 6월 16일과 7월14일, 전국금속노동조합 윤장혁 위원장에게 내용증명 통해 대의원과 조합원 1명을 “ 1인 시위를 빙자한 불법집회(미신고 불법집회) ”로 서초경찰서에다 출처가 불확실한 사진을 증거로 제출하고 고소한 기아지부 화성지회 형0환 조합원의 반노동자적 행위를 알리고 조합원 징계 여부를 공개적으로 물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전국금속노동조합으로부터 어떠한 답변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윤장혁 위원장에게 묻겠습니다.
첫째: 기아지부 화성지회 형0환 조합원이 기아지부 21대 화성지회 조직실장으로 근무한 경력 때문에 침묵하는 것입니까?

둘째: 아니면 본인이 조직도 없는 일개 조합원이라 무시하는 것입니까?

셋째: 이것도 아니면 형0환 조합원이 한 행위가 반노동자적 행위가 아니라 대의원이 사측 상대로 1인 시위를 한 것이 정말 불법적인 행동이라 답변할 가치가 없어서 답변을 거부하는 것입니까?

이런 식으로 조합원의 질문을 무시하지 마세요. 본인은 분명 본인이 문제제기한 부분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진다고 했습니다. 금속노조와 기아지부에서는 무슨 이유로 본인이 제출한 형0환 조합원 징계 요청에 대해 침묵하고 무시합니까?

솔직히 금속노조와 기아지부가 본인이 특정한 현장 의견그룹 조직원이었다면 이처럼 개무시 당하지는 않았을꺼라 생각합니다. 본인은 금속노조 조합원으로서 답변을 들어야겠습니다. 비록 힘없는 조합원이지만 기아지부 화성지회 형0환 조합원의 행위는 반노동자적 행위라 생각하고 금속노조와 기아지부으로 부터 합리적 답변을 받을 때까지 현장에서 공개적으로 문제제기 할 것입니다. 금속노조와 기아지부의 합리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8월26일
기아지부 조합원 김대일